본문 바로가기

옥수수수염차 효능 알아보세요

옥수수수염차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댓글을 이용해 홈캉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6%포인트 차이를 유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한편 광동 옥수수수수염차는 2006년 출시 이후 2010년부터 국내 RTD 차 음료 시장 매출 1위(닐슨코리아 통계 기준)를 수성하고 있습니다. 최근 SNS 인기스타로 급부상한 김민아는 스튜어디스,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경력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특징을 2030세대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옥수수수염차(0).jpg옥수수수염차(1).jpg

옥수수수염차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모델로 김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가 제공된다.

옥수수수염차(16).jpg옥수수수염차(17).jpg

광동제약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모델을 김민아로 선정하고,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슬로건을 ‘Na를 가볍게’로 정하고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추천하는 ‘단짠 편의점’ 편과 ‘단짠 루프탑’ 편으로 제작했습니다.

옥수수수염차(14).jpg옥수수수염차(15).jpg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9일까지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최근 SNS인기스타로 급부상한 김민아는 스튜어디스,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경력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며,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특징을 2030세대에게 전달합니다.

옥수수수염차 상세하게 알아보세요.

광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염분이 높은 음식 위주인 한국인 식생활에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댓글을 이용해 홈캉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초대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옥수수수염차(2).jpg옥수수수염차(3).jpg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광동제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접속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광동제약은 8일 광동 옥수수수염차 모델로 김민아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옥수수수염차(12).jpg옥수수수염차(13).jpg

옥수수수염차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 Na는 스스로를 챙기는 ‘나’ 자신과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의미하며, 달고 짠 식습관에 건강관리를 강조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광동제약은 2006년 광동 옥수수수수염차 출시 이후 엄선된 원료와 우수한 기술로 인기를 끌며 2010년부터 국내 차 음료 매출 1위(닐슨코리아 통계 기준)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짜게 먹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는 광고캠페인을 지속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열리며 당첨자에게는 광동 옥수수수염차 1박스가 제공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옥수수수염차(18).jpg옥수수수염차(19).jpg

모든 영상은 김민아가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마신 후 ‘Na? 맛있게 먹고, 맛있게 산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최근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여러 가지 달고 짠 음식을 먹는 영상(먹방)을 공개해 조회수 100만회를 바라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옥수수수염차(6).jpg옥수수수염차(7).jpg

단짠 편의점 편은 익숙한 듯 편의점 음식으로 단짠 조합을 만들어내는 김민아에게 엄마 역할의 김용명이 달고 짠 음식 중심의 식습관을 걱정하는 내용입니다. 이 회사 관계자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염분이 높은 음식 위주인 한국인 식생활에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한다”고 말했습니다.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방송인 김민아를 발탁했습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신규 모델로 김민아를 발탁했습니다.

옥수수수염차(8).jpg옥수수수염차(9).jpg

한편, 광동제약은 국내대표 차음료인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2006년 선보인 후 엄선된 원료와 우수한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단짠 편의점 편은 익숙한 듯 편의점 음식으로 단짠 조합을 만들어내는 김민아에게 엄마 역할의 김용명이 달고 짠 음식 중심의 식습관을 걱정하는 내용이며, 단짠 루프탑 편은 친구들과 함께 단짠 음식을 즐기는 김민아에게 기상캐스터 역할의 김용명이 달고 짠 음식의 영향을 예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옥수수수염차(4).jpg옥수수수염차(5).jpg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광동제약은 신규 캠페인 슬로건을 ‘Na를 가볍게’로 정하고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의 ‘단짠라이프’에 어울리는 차 음료로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추천하는 ‘단짠 편의점’ 편과 ‘단짠 루프탑’ 편으로 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식품연구원 최상윤박사 연구팀이 ‘옥수수수염 추출물, 체내 당독소 저감’ 연구결과를 발표하면서 옥수수수염이 다시 한번 주목 받았습니다. 닐슨코리아 통계에 따르면 광동 옥수수수수염차는 2006년 출시 이후 2010년부터 국내 RTD 차 음료 시장 매출 1위를 수성하고 있습니다.

옥수수수염차(10).jpg옥수수수염차(11).jpg

발표에 따르면 한국식품연구원 기능성소재 연구단은 옥수수수염 추출물을 이용해 과도한 당 섭취로 인한 체내 당 독소 축적을 억제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영상은 김민아가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마신 후 ‘Na? 맛있게 먹고, 맛있게 산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한국인들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영상은 쯔양이 SNS 상 유명한 단짠음식들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선보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함께 마시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